안녕하세요 고객님, 데메테르입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누락상품은 현재 본사 물류이전문제로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미리 안내드리지 못하여 불편드린점 사과드리며,
누락상품은 금일 중 반드시 출고될 수 있도록 물류에 조치하였습니다.
운송장 정보는 오후 5시쯤 확인되며 확인되는대로 문자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누락된 사은품이 있어서 문의 글을 쓴 것이 9월 8일,
기다려도 답변을 달아주지 않아 전화문의를 한 것이 9월 11일,
올렸던 문의 글에 답변을 달아준 것이 9월 18일,
그리고 전화 문의와 문의 글 답변에 모두 누락된 상품을 보낼 것이라고 답하셨는데, 진짜로 보낸 것이 맞나요.
추석 연휴 다가오는 걸 기다리고 있는건가요? 그동안 잊던지 포기하던지 둘 중 하나하라는 심보로?
어떻게 처리 되었고 현재 어떤 상태인지 답변 바랍니다.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