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포인트/쿠폰/이벤트]

0점 데메테르(ip:)
2017-09-22 11:19:50 조회 39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고객님, 데메테르입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누락상품은 현재 본사 물류이전문제로 지연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미리 안내드리지 못하여 불편드린점 사과드리며,

누락상품은 금일 중 반드시 출고될 수 있도록 물류에 조치하였습니다.

운송장 정보는 오후 5시쯤 확인되며 확인되는대로 문자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누락된 사은품이 있어서 문의 글을 쓴 것이 9월 8일,

기다려도 답변을 달아주지 않아 전화문의를 한 것이 9월 11일,

올렸던 문의 글에 답변을 달아준 것이 9월 18일,


그리고 전화 문의와 문의 글 답변에 모두 누락된 상품을 보낼 것이라고 답하셨는데, 진짜로 보낸 것이 맞나요.

추석 연휴 다가오는 걸 기다리고 있는건가요? 그동안 잊던지 포기하던지 둘 중 하나하라는 심보로?

어떻게 처리 되었고 현재 어떤 상태인지 답변 바랍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