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불량이실 경우
구매해주신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새제품으로 빠른 교환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방문을 통한 교환이 어려우실경우
저희 문의게시판에 아래 내용을 적어주시면
맞교환 및 불량제품 회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받으시려는 제품(제품명, 향, 컬러, 수량 기재)
- 고객명
- 주소
- 연락처
감사합니다.
작성자 a****(ip:)
작성일 2015-11-19 09:23:00
조회 82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불량이실 경우
구매해주신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새제품으로 빠른 교환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방문을 통한 교환이 어려우실경우
저희 문의게시판에 아래 내용을 적어주시면
맞교환 및 불량제품 회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받으시려는 제품(제품명, 향, 컬러, 수량 기재)
- 고객명
- 주소
- 연락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