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답변드립니다.

0점 데메테르(ip:)
2018-03-12 11:44:19 조회 51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주문건 품절로 연락드렸으나 착신불가로 연결되지 않아 연결이 되지 않았으며 집전화로 연락드렸으나 집전화 역시 연결이 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환불계좌 확인하여 주시면 환불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