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쿠션을 3개 구매하였는데
2개는 뚜껑을 열고 캡?이 딱?하고 꽉 닫혀서
안에 향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데
하나는 헐거워서 향을 잡아두지 못하는 것 같아서
교환 신청합니다.
향수가 향이 날라가버리면ㅠㅠ 어찌 사용하나요....
제품 케이스에 문제가 있는걸로 보이는데
무료 교환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교환처리 가능하며 받으신 제품 무민마마&파파, 아이슬란드오로라, 스노크메이든 중
어떤 제품을 교환처리 요청하시는지 확인 후 CS센터로 연락 또는 Q&A에 부탁드립니다.
제품 안에 내용물 씰을 뜯지 않으셨다면 전체 교환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로 연락하려는 데 전화번호가 안 보이네요ㅜㅜ
(전화번호 알려주세요ㅠㅠ)
아이슬란드오로라 하나만 교환 요청합니다.
씰은 뜯지않았습니다. 택배는 제가 직접택배를 붙여야 하는건지
기사님이 방문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010-4759-6093으로 연락주세요.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