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품관련]

0점 김****(ip:)
2017-12-07 11:07:02 조회 9 추천 추천

퍼퓸 쿠션을 3개 구매하였는데

2개는 뚜껑을 열고 캡?이 딱?하고 꽉 닫혀서

안에 향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데

하나는 헐거워서 향을 잡아두지 못하는 것 같아서

교환 신청합니다.

향수가 향이 날라가버리면ㅠㅠ 어찌 사용하나요....

제품 케이스에 문제가 있는걸로 보이는데

무료 교환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교환처리 가능하며 받으신 제품 무민마마&파파, 아이슬란드오로라, 스노크메이든 중

어떤 제품을 교환처리 요청하시는지 확인 후 CS센터로 연락 또는 Q&A에 부탁드립니다.

제품 안에 내용물 씰을 뜯지 않으셨다면 전체 교환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로 연락하려는 데 전화번호가 안 보이네요ㅜㅜ

(전화번호 알려주세요ㅠㅠ)

아이슬란드오로라 하나만 교환 요청합니다.

씰은 뜯지않았습니다. 택배는 제가 직접택배를 붙여야 하는건지

기사님이 방문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010-4759-6093으로 연락주세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