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0점 a****(ip:)
2015-11-19 09:23:00 조회 82 추천 추천


안녕하세요, 데메테르 입니다.



제품 불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불량이실 경우



구매해주신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새제품으로 빠른 교환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장방문을 통한 교환이 어려우실경우



저희 문의게시판에 아래 내용을 적어주시면



맞교환 및 불량제품 회수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받으시려는 제품(제품명, 향, 컬러, 수량 기재)



- 고객명



- 주소



- 연락처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